메인페이지로 이동

검색
청음복지관 인스타그램 청음복지관 유튜브 청음복지관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닫기 검색 메뉴 버튼

환영합니다

하이런과 함께하세요!

다양한 교육소식과 이벤트 등 하이런과 함께
즐거운 활동에 참여해보세요.

/ 회원

웹접근성정책

하이런(www.hilearn.or.kr)은 장애인, 노인 등 정보취약계층의 인터넷 정보 접근을 보장하기 위해 2005년 12월 국가표준(KICS)으로 제정된 "인터넷 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KICS.0T-10.0003)"을 준수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본 사이트에서는 저시력자, 노인, 장애인이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격지 않도록 글자확대 기능등 접근권 향상을 위한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마이크로소프트(MS) 운영체제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브라우저 이외에서도 활용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첨부문서는 PDF,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 등의 문서형태로 제공됨을 알려 드리며, 첨부문서에 대한 접근성을 해결하기 위해 모든 첨부문서 내용을 텍스트화여 제공하지는 못함을 사이트 이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하이런 사이트 담당자는 웹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장애인 사용자, 웹 접근성 전문가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웹 접근성 준수 여부를 지속 점검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본 사이트의 웹 접근성의 문제점을 발견하시는 이용자 분께서는 언제든지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