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로 이동

검색
청음복지관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닫기 검색 메뉴 버튼

신규강의

[학습코칭] 부모와 자녀를 하나로 이어주는 부모 코칭

부모와 자녀 간 관계개선 프로젝트!
부모와 자녀관계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 동영상강의

전체 강의

[상담역량] 고객을 감동시키자! 상담역량 강화하기 - 기본

제공처
경기도일자리재단
강의기간
상시
강의시간
0시 0분

학습자 15명

5.00 (7명 참여)

강의내용

제작 지원처 안내

차시
  • 1차시

    고객상담은 콜센터의 이해에서 시작된다

  • 2차시

    서비스 마인드는 좋은 상담의 기본이다

  • 3차시

    친절한 목소리가 고객만족을 이끌어낸다

  • 4차시

    효과적인 상담을 위해서는 달변보다 경청이 필요하다

  • 5차시

    같은 말 다른 느낌! 고객지향적 화법이 해답이다

  • 6차시

    지피지기(知彼知己) 응대로 고객유형을 분석하라

  • 7차시

    미션! 불만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반전시켜라

  • 8차시

    CRM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관리하라

학습자료